SETEC

전체메뉴

FAQ

프린트
[교통] SETEC에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지하철 이용 시, 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 또는 분당선 대모산역 3번출구 이용하시면 됩니다. (대모산역 하차시 도보 5분 소요)
버스 이용 시에는 [간선]401,361 [지선]3420,4319 [직행]6900,9407,9507, 9607,500-2, 500-02N(야간) [일반]11-3,917 [마을]강남01,강남06 [공항]6009 쌍용아파트 또는 학여울역에서 하차하시면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.
교통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>교통/숙박/관광>교통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주차]주차시설 및 주차장 찾아가는 방법이 궁금해요
SETEC의 주차장은 387대의 차량 수용이 가능합니다.
학여울역 공영주차장과 혼동될 수 있으니 네비게이션에 SETEC 또는 주소(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04)를 입력하신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[주차] 시간당 주차요금은 얼마인가요?
주차 기본요금은 30분 이용 시 1,800원이며, 5분당 300원이 추가됩니다. 입차 후 20분내 출차시 무료출차 하실 수 있습니다.
[주차]주차요금 할인은 없나요?
국가유공자, 장애인은 80%, 경차는 50% 등 할인됩니다.
그 외 참가업체, 행사준비/철거 차량 등은 주차요금 할인 정책이 다르게 책정되오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>교통/숙박/관광>교통안내>주차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[주차]주차요금 정산은 어떻게 하나요?
주차요금 정산은 세택 전시장 및 컨벤션센터 로비에 있는 "무인정산기"를 이용하시어 사전 정산 후 출차하시면 됩니다.
※ 현재 세텍은 무인정산기만 사용하고 있습니다.
[기타]행사일정 및 입장료에 대한 정보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?
홈페이지>행사일정을 참고하시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,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행사별 홈페이지 또는 행사 주최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.
행사안내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
[시설]전시장 및 컨벤션 시설현황은 어떻게 되나요?
홈페이지> 시설안내에 들어가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임대]전시장 임대신청 절차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홈페이지>임대예약>전시임대에서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[임대]컨벤션 임대신청 절차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홈페이지>임대예약>컨벤션 임대에서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[임대]전시장 임대료 산출방식 및 기본관리비는 어떻게 산출할 수 있나요?
홈페이지>임대예약>전시임대>임대료에서 임대료 및 관리비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직접 임대료를 산출해보실 수 있습니다. 단, 임대시기와 기타조건에 따라 임대료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